목차
안녕하세요. 대의입니다~
이번에 제가 세계여행을 가기 전 머리를 정리해야겠더라고요.
이번에 버리를 빡빡 밀어버릴까.. 아니면 파마를 해볼까 하다가 가르마 파마를 해서 계속 길러보자라고 맘을 먹었습니다.
머리를 볶으려고 자주가던 샵에 전화를 해보니,, 저를 담당해주시던 디자이너 선생님께서 퇴사를 하셨다고 하더라고요. ㅜㅜ그래서 슬퍼하고 있었는데, 다행히도 샵에서 디자이너 선생님의 가게 이름을 가르쳐주셨어요. ( 원래 잘 안 가르쳐준다고 하는데, 디자이너 선생님을 찾으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나 봐요. 그리고 되게 친절하고 착하셔서 한번 찾게 되면 계속해서 찾게 되거든요!아무튼 다행이도 가게를 찾아갈 수 있었어요!!
■ 안양 박달동에 위치한 "살롱 드 미니문"
"살롱드미니문" 은 박달동에 위치해 있는데요. 삼덕공원에서 걸어서 7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이곳을 보니깐 앞쪽으로는 아파트가, 뒤로는 빌라들이 되게 많더라고요. 아쉬운 점은 눈에 잘 보이지 않아요 ㅜㅜ 위치가 그리 좋지 않아서 사람들이 많이 찾아올 수 있을까 싶었어요. 하지만 그건 불필요한 걱정이었더라고요!
■ 헤어샵 입구와 주차장
여기가 바로 살롱드 미니문입니다~
로고가 참 예쁘죠.이 로고는 제작을 맡기지 않고 지인분이 만들어주신 거라고 해요.요즘 트렌드 감성에 맞게 뭔가 분위기 있는 로고가 있어 조금 더 신뢰가 가더라고요.뭔가 젊은 느낌을 준다고 해야할까??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은 매번 빠르게 변화하는데 그에 따라가지 못하는 샵이라면 지속적으로 찾기 힘들잖아요.?그런데 여기는 로고만 봐도 뭔가 트렌디한 느낌이라 신뢰감이 더 올라갔어요.
여기가 입구예요.
이게 길 바로 옆에 있는 게 아니라 도로 옆, 보도블록 옆에 있어서 눈에 잘 띄는 위치는 아니니깐 찾아가실 때 꼭 이 팻말 보고 찾으셔야 해요.
저는 이 앞까지 가서 조금 헤매다가 요기 팻말 보고 찾아 들어갔답니다 ^^;;
펫말을 보니깐 우선예약제라고 해서 네이버로 예약을 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원장님과 얘기해보니 알고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지셔서 현재는 거의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셨어요.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샵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았어요.
그래서 더욱더 눈에 안 보였나 봐요.
하지만 건물이 오래돼서 그런지 주변의 가게들은더욱더 잘 안 보였는데, 살롱 드 미니문은 밝은 느낌으로 인테리어 해놔서 조금은 눈에 띄더라고요.
여긴 샵 앞에 위치한 주차장인데요.
주차 수용공간이 되게 많아요.
약 20개 정도의 자리가 있었는데, 대부분 차있긴 했지만 4~5개는 공석으로 남아 있었어요.
따로 요금이 발생되지도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 깔끔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샵 내부 분위기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꽃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밝은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렸어요~
저도 진심으로 번창하셨으면 좋겠어서 떡을 들고 갔습니다. ( 쫀득쫀득한 떡 먹고 돈 붙으라는 뜻이죠!! )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저 로고와 조명이 너무 잘 어울리더군요.
여기 거울이 깨끗하고 예뻐서 사진 한 장 찍었는데, 자세히 보면,, 얼굴은 못 고쳐도 머리는 예쁘게 고쳐준다는 말이 적혀있네요??
근데 정말 머리가 너무 예쁘게 나왔어요!!
역시 다나 선생님 실력 최고입니다.
의자는 총 3개 있었어요.
1인 샵이지만 파마하는 분들 생각해서 놓으신 거 같은데 제가 갔을 때도 한분은 먼저 파마를 하고 계셨었습니다.
하나 더 추가로 말씀드리자면 1인 샵이라서 예약이 정말 많이 차있으세요.
그래서 꼭 가기 전 네이버로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현재는 우선 예약 재라고 하지만,, 거의 90% 이상 예약제로 실행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의자 정마 고급스럽지 않나요 ~~
머리 자르는 내내 되게 편했어요.
아마 의자에 돈 좀 쓰신 거 같아요.
게다가 밝은 색의 베이지 톤이 헤어숍의 인테리어와 찰떡이었어요.
아, 여기가 원래 세탁소였다고 해요.
그래서 인테리어 하는데 정말 많이 힘드셨다고 하던데,,
인테리어도 한분한테 맞기지 않고 이 분야 저분야 알아보시고 다 직접 오더 내려서 진행하셨다고 하니,, 얼마나 힘드셨을까요.
하지만 노력한 만큼 빛이 났었습니다.
거울도 너무 예쁘네요.
요즘 거울은 저렇게 시간도 나오더라고요.
참 신기하죠??
살롱드 미니문의 다나 셈입니다.
선생님 사진 나와도 된다고 하셔서 찍고 올리는 건데, 얼굴이 잘 나오지 않았네요.
자세히 보니 웃고 계시더라고요.
되게 밝고 재밌고 친절하세요!
그리고 되게 미인입니다!
머리 다 자르고 손질해주시는데, 머리 관리법이랑 드라이하는 법 등등 친절하게 가르쳐주셨어요.
매번 올 때마다 친절하게 가르쳐 주시긴 하지만 항상 고마움이 느껴질 정도로 친절하시네요.
또 머리 스타일에 따라 매번 관리법을 설명해 주시니 이만한 선생님이 어디 계실까요~~
이건 열 파마기 하는 동안 휴대폰 충전하라고 주신 뭐든지 충전해줘 충전기 ㅋㅋ
암튼 충전기 있어서 좋았습니다.
대부분 없는 곳이 없긴 하지만,,,
진짜 없는곳 가면 심심한데 여긴 있어서 좋았어요 ^^
여기는 머리 감는 곳인데,
머리 감는 곳은 대체로 무난했어요.
특별한 건 딱히 없었습니다.
그러나 머리 감으면서 두발 관련해서 물어보면 다 답해주시고,
탈모, 염색, 탈색 등등 많은 질문에도 친절히 답해주시는 다나 선생님이 최고의 시설보다 더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 완전 아주 큰 헤어 열펌기!!
파마하는데 열 펌기가 엄청 크더라고요.
그리고 엄청 뜨겁지 않아서 좋았어요.
제가 얼굴이 작아서 인지 정말 큰 건지 모르겠는데,
엄청 크게 느껴졌어요.
■ 머리 자르기 전, 후 비교해보기
머리 자르기 전이예요, 이게 휴대폰 때문에 길이감이 제대로 표현되지 못했는데, 코 절반까지 내려오는 길이였어요.
이 정도면 가르마 파마가 안되지 않나 싶었는데, 다나 썜이 친절하게 충분히 가능하다고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실행한 결과!!
짜잔~~
이렇게 이쁘게 나왔습니다.
저 솔직히 이 정도로 기대하진 않았어요.
디자이너 선생님을 못 믿은 게 아니라, 제 모발 길이와 상태를 못 믿었는데,,
정말 거울에 적혀있는 것처럼, 머리는 완벽하게 바꿔주셨습니다.!!
그 덕에 너무 기분 좋게 나올 수 있었어요!!
■ 살롱드미니문 가격표!!
혹시나 가기 전 필요하신 분들이 있다면 보시고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솔직히 요즘 웬만큼 잘 자르거나, 혹은 프랜차이즈에서 자르면 너무 비싼데,,
여긴 정말 경력 있고 실력 좋은 젊은 디자이너 선생님이 이렇게 잘라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안양 박달동에서 머리 자르시는 헤어숍 찾고 있으시다면 "살롱드 미니문" 강력추천드립니다!!
'이런 얘기 저런 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화를 늦추는 7가지 방법 (0) | 2022.08.05 |
---|---|
결혼예물 명품 시계 Best 6 (0) | 2022.08.04 |
삼성화제 다이렉트 보험 증명서 발급받기 [ 영문 보험 증명서,자동차보험 증명서 포함 ] (0) | 2022.07.04 |
커플통장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 [ 카카오뱅크 ] (0) | 2022.06.20 |
모두닥으로 숨어있는 돈 찾자 !! [ 하루 2만원 / 앱테크 / 리뷰달고 1시간 안에 돈벌자!! ] (0) | 2022.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