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별 여행기

이집트 다합 프리다이빙 자격증 비용 [ AIDA ]

by im-dayday 2022. 5. 9.

목차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대의입니다.^^
    이제 세계로 여행가는 날이 90일 남짓 남았는데요.
    첫 여행지이자 1달 살기 나라인 다합에서 꼭 해야 하는 필수코스가 바로 프리다이빙입니다.
    다합은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프리다이빙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곳인데요.
    프리다이빙 말고도 스킨스쿠버 자격증 또한 세계에서 가장 저렴하게 취득할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저도 가는김에 자격증을 취득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인터넷을 마구 뒤져보았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정보가 많이 없더라고요 ㅜㅜ
    하느수 없이 업체를 하나하나 알아보고 따로따로 연락할 수밖에 없었어요.

    인터넷과 오픈채팅방을 뒤져가며
    알아보니 대부분 프리다이빙을 가르쳐주시는 강사님들이 대부분이었고,
    스킨스쿠버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곳은 2곳밖에 없는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알게 된 곳에 대한 정보를 여러분들께 공유해드릴게요!!

    (저도 열심히 찾아봤지만 제가 모르는 곳이 있을 수도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 프리다이빙


    1. 프리다이브 아지트





    2. 오르카 다이브





    2.아싸 프리다이빙




    3. 루탄다 프리다이빙





    4. 따조 프리다이빙

    따조는 따로 포스터는 못 받았지만 상담 해주시는 사장님이 음성으로 아주 친절하게 가르쳐주셨어요.
    비용은 아이다2 기준 1인당 250유로 였고,
    2인으로 하게 되면 240유로로 해주신다고 하시더군요.

    따조는 숙소도 같이 겸하고 있는데,
    인기가 정말 많은 곳이라고 하네요~~



    나는 어디로 가지!?~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