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 얘기 저런 얘기

안양 메가트리아에 위치한 와인맛집 "핏모어스트릿" 방문 후기 !! [ 강력 강력 강력 추천 / 뷰맛집 / 감성맛집 ]

by im-dayday 2022. 1. 11.

목차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대의입니다.

    요즘 제가 자주 가는 집 근처 와인바가 있는데요. 안주도 너무 맛있고 분기 위도 너무 좋더라고요. 근데 위치가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있어서 사람들이 많지 않아요. 가게에 저와 제 여자 친구만 있으면 분위기가 너무 좋지만, 우리 말고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았으면 좋겠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 위치

    필모어스트릿은 메가 트리아 1단지 상가 앞에 있는 동그란 한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한승 메이드 옆에 있는 건물인데요. 주변에 오면 헷갈리실 수 있어요. 그래서 명가 통닭 치시고 같은 건물 3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 가게 외부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면 이곳이 바로 필모어스트릿 입구입니다. 오후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하는데요. 현재는 코로나19로 인해 거리두기를 하고 있어서 9시면 영업 마감을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추가적으로 말씀드리면 1월 15일까지 거리두기가 연장되었다고 합니다.

     

    가게를 들어서기 전에도 감성있는 분위기가 뿜 뿜 뿜어져 나오더군요. 하지만 외부보다 내부가 10배, 아니 50배는 더 감성적입니다. 개인적으로 제주도에 예쁜 술집만큼 분위기가 있었습니다.

     

     

     

    ■ 가게 내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은 내부입니다. 클래식함이 강조되어 와인에 너무 잘 어울리더군요. 먹는 맛 이외에도 보는 맛에 반해버렸습니다. 저는 크리스마스 때도 여기서 데이트를 했고, 기분이 꿀꿀하거나 축하할 일이 있으면 이곳을 찾곤 합니다.

     

    관물대에는 여러가지 식기 재료가 있는데요. 이것은 쓰는 게 아니라 장식용인 듯했어요. 쓰기엔 아까울 정도로 아름다웠거든요. 옆에는 피아노가 있었는데 작동이 되는 것 같았습니다. 피아노를 좋아하신다면 다음에 한번 방문해서 쳐본다고 해봐도 재밌을 것 같네요. 하지만 첫때 손님이 없어야 하고, 둘째, 사장님의 허락을 받아야겠지요?

     

    왼쪽은 밖을 볼 수 있는 창문이 있습니다. 창밖을 내다보면 메가 트리아 상가가 보여요. 창문으로 보았을 땐 예쁜 게 없어서 조금 아쉬웠는데, 그래도 내부가 아름다워서 상관없었습니다.

     

    이렇게 창을 예쁘게 꾸며놓으셨네요. 가게 이곳저곳에 클래식한 느낌의 사진들이 많이 있어요.

    제가 갔을 땐 크리스마스 시즌이어서 이렇게 가게 중앙에 크리스마스 장식을 해놓으셨더라고요. 이렇게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번에는 아무 데도 가질 않았거든요^^.

     

    가게 중앙의 큰 상들리제고 있습니다. 와인을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꾸며놓았어요. 여자 친구가 정말 좋아합니다. 안에 있는 테이블은 그렇게 많지 않은데요. 얼른 입소문이 나서 유명해진 후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 가면 좋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분위기입니다. 이렇게 하얀 벽에 빔프로젝트로 인테리어를 하는 곳이 제가 좋아하는 곳 중에 몇 군데가 있어요. 하지만 빔프로젝트 쓰는 곳은 10이면 10 성공적이었어요. 그중에서도 저는 필모어 스트릿이 1등!! 

     

    빈병은 빼놓을 수 없는 인테리어죠. 저도 이 인테리어 하는데 한몫했을 겁니다.ㅎㅎ 

     

     

     

    ■ 메뉴

    필모어 스트릿의 메뉴판입니다. 각종 와인부터 하이볼, 맥주 등 다양한 주류를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는 항상 병으로 먹는데요. 특히 이곳의 코베 루비 포트와인이 정말 맛있습니다. 1병은 다 먹기에는 조금 양이 많으실 수 도 있을 텐데요. 원래 와인은 한번 따먹 바로 먹어야 그 향과 맛을 느낄 수가 있지만, 그래도 다 먹진 못할 것 같을 때는 1주일 정도는 보관해준다고 하시더라고요. 그 점이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이곳은 외부 안주를 가져오거나 다른 데서 배달 주문을 시켜먹어도 되는데요. 여기 안주가 너무 맛있어서 다른 음식이 생각이 잘 안 나더라고요. 저희는 항상 가면 스테이크 아니면 카프레제를 즐겨먹습니다.

     

     

     

    ■ 음식

    캬,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이곳의 모둠 치즈입니다. 실제로 제가 직접찍은 사진인데요. 정말 사진 잘나왔네요. 맛은 일반적인 모듬치즈 맛입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먹어본 메뉴인데, 모둠 치즈보다는 카프레제가 정말 맛있어요.

     

    내 사랑 카프레제입니다. 발사믹 소스와 바질소스, 치즈, 토마토의 환상적인 조합!! 너무 맛있어서 집에서도 만들어 먹어봤는데 맛있지만 여기서 느꼈던 그 맛은 아니었어요. 여기 사장님이 직접 모든 요리를 하시는데, 와인에 대해 너무 잘 알고계서서 맛있는 안주도 너무 잘 알고 계신가 봐요. 항상 방문할 때마다 너무 만족스럽게 나옵니다. 

     

    여러분도 안양 주변에서 분위기 좋고 맛 좋은 와인을 먹고 싶으시다면 안양 메가 트리아 "필모어 스트릿"에 방문해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728x90
    728x90